본문 바로가기
일상

[일상] 부모님 효도 선물(안마의자)

by 고깔모자A 2023. 5. 29.
728x90
728x90

  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


아버지 칠순을 맞아 저희 남매는
무언가를 해드리고 싶었어요.
그동안 열심히 사랑으로 저희 남매를
키워주신 보답으로 뭐든지 해드릴 수 있는 우리...

하지만 녹록지 않았습니다.
아무것도 필요 없으니 손주들 장난감이나
더 사주라고 하시는...

해외여행 보내드린다 해도 싫다고 하십니다.
자영업을 하시는데 가게를 비울 수 없다.
단호하시네요.
지금 가게를 30년째 운영하고 계시는데
개근상이 있다면 아마 30번 받으셨겠죠.

좋은 시계나 금목걸이는 꿈도 못 꿉니다.
그런 거 해서 뭐 하냐며...




그래서 선물은 반쯤 포기하고 있었는데
어느 날 약주 한잔하고 들어오시더니
친구분 집에 가서 안마의자에 한번 앉아 봤는데
그렇게 시원했다면서 힌트를 살짝 주시더라고요.

바로 다음날 가족들 다 같이
바디프랜드 매장으로 갔습니다.
몇 번 체험해 보시더니
별 고민 없이 친구분 거랑 똑같은
안마의자로 고르셨어요.


안마의자


여기 앉아 있으면 이집트의 왕이 된 거 같은
기분이라고 하시더군요ㅎㅎㅎㅎㅎ



바디프랜드에 아는 친구가 있어서
가격문의를 해보았습니다.

인터넷 최저가> 매장 프로모션가> 직원 할인가

매장 프로모션가가 인터넷최저가보다 10만 원 이상
저렴해서 놀랐지만 역시 직원할인가를
따라올 순 없었지요




일주일정도 기다리니 안마의자가
도착했어요. 짜잔~~~

 

파라오2 블랙에디션

집에 설치하니 뭔가 더 멋지네요.
이름처럼 이집트 느낌 납니다.

파라오2 안마

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.
저는 일단 바른 척추부터...



안마의자


퇴근하신 아버지...
누구보다 더 해맑은 모습으로
안마하시네요^^

돈은 이래서 버나 봅니다^^^^^^^^^

아마 가장 뜻깊은 지출 중에 하나가 아니었을까
생각해 봅니다.

2023.05.26 - [일상] - [일상]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

 

[일상]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

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 실수로 전혀 모르는 계좌로 송금을 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? 얼마 전의 일이었습니다. 법인계좌로 모르는 사람에게 착오송금을 했습니다. 11년 회사생활동안

lovesu.tistory.com

 

2023.07.20 - [육아] - [육아] 가정용 수족관 물고기 키우기

 

[육아] 가정용 수족관 물고기 키우기

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 물고기를 사랑하는 아들 녀석을 위해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한번 같이 키워볼까?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 그래서 큰 마음먹고 집에 수족관 하나 설치하기로

lovesu.tistory.com

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