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[일상] 만두칼국수

by 고깔모자A 2023. 5. 13.
728x90
728x90

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

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?

오늘은 아이들 데리고 주말 나들이 겸 강릉에 놀러 왔습니다.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뭘 좀 먹어야겠죠? 맛집 검색 중 현지인 추천맛집이 있어서 그곳으로 향했습니다.

상호명이 "장수촌칼국수감자옹심이"인데 식당이름치곤 너무 긴 거 아닌가 싶은...ㅎㅎ

지역주민 추천맛집

외관에서 세월의 짬바가 묻어납니다.

일단 옹심이집에 왔으니 옹심이를 먹기로 마음먹고 가게에 입장했습니다. 그런데 손님들이 다들 만두가 들어있는 음식만 시키네요. 만두칼국수랑 떡만둣국을 시키고 심지어는 집에 갈 때 만두를 한 봉지씩 포장해서 가네요. 옹심이집에서 만두맛집? 이상하네요

저도 궁금해서 만두칼국수를 시켰습니다.

만두칼국수

맛있어 보이죠? 한입 먹자마자 바로 밥 한 공기 시켰어요. 저는 맛없으면 밥 안 말아먹습니다ㅎㅎ

다 먹고 집에 갈 때 만두 한 봉지 포장 요청을 했으나 만두가 다 팔렸다 하시어 아쉽게도 포장을 못 하였습니다. 그래도 맛은 봤으니 다행입니다.


장수촌칼국수 주차장

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.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 주차장이 여유롭네요.


강릉여행 가시는 분들 현지인 추천맛집 장수촌칼국수감자옹심이 가서 만두칼국수 꼭 드세요!

 

 

2023.05.16 - [일상] - [일상] 참치에 소맥한잔 그리고 틈새라면

 

[일상] 참치에 소맥한잔 그리고 틈새라면

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 어제는 정말 힘든 하루였어요... 각종 사건사고에 회의 일정까지 겹치면서... 한잔 해야겠지요? 최근에 제가 사는 동네에 갓성비 참치집이 생겼다 하여 포장주문

lovesu.tistory.com

2023.06.12 - [육아] - [육아] 째까니들과의 주말 나들이

 

[육아] 째까니들과의 주말 나들이

안녕하세요. 고깔모자 A입니다. 5살 아들 녀석이 요새 불만이 많아 보입니다... 엄마아빠가 동생만 예뻐한다 생각하는 모양이에요. 뜻대로 안 되면 울고, 소리 지르고 엄마 눈피해 동생 밀치고 장

lovesu.tistory.com

 

728x90
728x90